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
그 먼 길을 함께 가야만 한다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
지금처럼 역풍이 불면 어떤 정책을 써도 백약이 무효다.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불안도 없었기 때문에 국제유가도 안정세였다.인구만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
특히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장기간 초저금리였던 때라서 모든 경제주체가 금리 부담 없이 돈을 쓸 수 있었다.
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
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난 공주할테니 넌 애완견 해이런 6살 바꾼 엄마의 상황극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지난해 11월 이태원 참사 때는 책임이라는 건 있는 사람한테 딱딱 물어야 한다는 논리로 ‘정치적 문책을 거부했다.
문제는 이런 쇼마저 아쉽다는 소리가 나오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여당으로서 당연한 역할이다.
말하고 싶을 때 입 열고.임기 중 두 차례 ‘국민과의 대화를 TV 생중계했다.
Flink :
Link :